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 장 총 칙

 

1 (목 적)

 

1. 이 약관은 에듀플래닝(이하 "회사") 이용자가 에듀플래닝이 인터넷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하나의 ID Password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 각 사이트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에듀플래닝 및 에듀플래닝의 서비스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이 규정한 내용 이외의 에듀플래닝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하여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2 (정 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란 회사가 정보 및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 신설비를 이용하여 정보 및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아래의 웹사이트를 포함합니다. 아울러 전자상거래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에듀플래닝 : www. eduplanning.co.kr

2. 이용자 : “이용자"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회원 아이디(ID)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Password) : 이용자가 등록회원과 동일인인지 신원을 확인하고, 회원의 통신상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회원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사이트 이용자 및 정보의 수신을 위해 전자우편 및 SMS 서비스를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신청한 자를 지칭합니다.

7. 회원 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8. 컨텐츠(Contents)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 및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주소지, 관리자의 성명,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사이트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시 화면에서 제시되는 경고 메시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효력과 동일합니다.

4.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이용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2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5.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5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본 이용 약관에 대해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사이트의 동의함버튼을 누름으로써 그 의사표시를 합니다.

3.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확인한 후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6 (회원가입 및 승낙)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의 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사이트가 승낙한 경우, 사이트는 회원 ID/Password와 기타 사이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은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이용계약을 신청한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자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득하지 않았을 경우

7 (서비스 이용)

 

1. 회원은 사이트를 통한 회원 가입시 발급된 ID 하나로 제1장 제21항에 명시된 모든 사이트에 자동 가입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절차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이용시에는 해당 사이트의 특정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2.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사이트가 늘어난 경우에도 신규 사이트의 이용약관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제1항의 내용이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 경우 "회사"은 신규 사이트의 서비스 개시 일자, 회원자동가입 사실 기타 관련 정보를 그 개시일 7일 이전부터 개시 일까지 각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또는 그 개시일 7일 이전까지 이메일 통지 등으로 각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의 서비스 이용은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이나 "회사"에서 고지하는 바에 따릅니다.

6. "회사"은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와 일부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장 서비스 제공 및 변경

 

8 (서비스 내용)

 

(1)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단평가 서비스

2. 교육 정보 제공 및 상담 서비스

3. 도서판매 서비스

4. 그 외 다양한 영어교육 관련 서비스

5. "회사" 정회원 선생님들의 수업관련자료 제공

6. "회사" 정회원 학생들의 수업관련자료 제공

 

(2) 일부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9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은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사이트 및 이메일, SMS, DM 발송 등 각종 매체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은 서비스 개선 및 소개 등을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은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 이메일, SMS, DM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10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단)

 

1. "회사"은 정기점검, 보수, 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및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정전,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은 제1항과 제2항과 같은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11(회원에 대한 통지)

 

1.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시 사이트 화면 또는 회원 가입 시 제출한 연락처 또는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2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 웹페이지 내의 메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가입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은 즉시 회원 탈퇴 처리를 합니다.

2. 회원 탈퇴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탈퇴회원의 서비스 이용 정보 및 원서접수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은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4. "회사"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장 개인 정보 취급 방침

 

13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에서는 이용자들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 항목 :

- 필수 항목 : 이름, 생년월일,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법정대리인정보(어린이/학생), 회원 구분, 출신(재학)학교, 희망대학, 각종 경력 내용 등

- 모든 회원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 선택 항목 : 학년, , 희망계열, 학생 성적,

(2) 수집 방법 : 홈페이지(회원 가입), 서면 양식

 

2. "회사"이 주관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이 발송하는 뉴스레터 내의 광고 메일 수신에 동의하셔서, 메일 수신과 함께 이벤트, 경품 등의 혜택을 받는 광고 메일 수신자가 되는 경우에도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은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15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회사"은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원서접수 및 컨텐츠 서비스 이용,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이용자 학적 고교 선생님의 진학 지도 관리를 위한 학생의 학사 정보 및 서비스 이용 정보 제공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 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회사"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회사"'정보보호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6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1. 이용자가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하며,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또한, 원서접수 관련 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정보와는 별도로 접수 내역 확인을 서비스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시점을 기준으로 1년간 보유 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서비스 이용 및 기관 수사 협조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이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보존근거 : 서비스 혼선 방지, 수사기관에 의한 협조

- 보존기간 : 1개월

 

(2)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7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3, 14, 15, 1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그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위 사실을 인지하고도 "회사"에 대한 통보를 지체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은 배상할 의무가 없습니다.

 

18 (회사의 의무)

 

1. "회사"은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9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오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7)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의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8)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9)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등 기타 "회사"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 회원이 개인의 정보를 허위 또는 잘못 기재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에 "회사"은 면책합니다.

3. "회사"이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게시된 경우, "회사"은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4. 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회사"은 본 약관 제 12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이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0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이 제 28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21 (저작권의 귀속 및 권리, 의무)

 

1. “"회사"”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 할 수 있습니다.

 

22 (광고주 및 연결 사이트와의 관계)

 

1.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회사" 웹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회사" 웹페이지 또는 e-mail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장 기타

 

23 (양도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4 (면책 및 배상)

 

1. "회사"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은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은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합니다)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과 이용자 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그누보드5

업체명 : 에듀플래닝  |  대표 : 홍종구  |  개인정보 담당자 : 김기춘

TEL : 031-304-6543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697번길 70, 503호(주공프라자)

E-Mail : eduplan12@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295-68-00248

COPYRIGHT ©에듀플래닝 All RIGHTS RESERVED.